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맛집]광주시청 앞 예쁜돼지불백

광주시청에 업무상 다녀올 일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때마침 점심시간이라 점심을 해결해야 하는데, 뭘 먹을 지 고민에 고민입니다.

구내식당을 갈까? 맛집을 찾아볼까?

핸드폰으로 맛집 폭풍검색에 들어갔죠.ㅋ

고기도 땡기고, 매콤한 것도 땡겨서 돼지불백으로 결정.


매콤함과 고기를 사랑하는 일인입니다.


시청 근처에 식당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면 되니깐 찾기 편하더라구요.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도 하고.

 

친구랑 같이 가서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철판에 돼지고기와 파가 담겨 나왔어요.

이건 뭐지? 라는 느낌의 소박한 양...

 

고기와 함께 밑반찬도 세팅되었습니다.

항상 먹기전 밑반찬을 먹어보는데, 자극적이지 않고정갈한 맛이예요.

 

한쪽에 반찬 리필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요. 오늘도 상추와 고추는 무한으로 먹었습니다.

공기밥이랑 미역국도 나와서 세팅 완료되었습니다

자. 이제 고기만 익으면 끝~^^

벽면을보니 맛있게 먹는법이 나와있었어요.

고기만 주신 이유가 있었어요.

고기가 80프로 정도 익으니 신김치를 넣어주시고

조금 후에 콩나물 팍팍 넣어주시고

마지막 부추까지 순서대로 넣어주셨어요.

이제 지글지글 살짝 익히기 만하면 됩니다. 기다리던 순간~

음식 맛있게 먹는 순서대로 상추쌈을 가득 싸서 입에 양껏 넣었습니다.

신김치랑 같이 볶아서 그런지 시큼 달큼 맛있네요.

 

후식 된장찌개도 시켰어요. 된장찌개에도 김치를 넣어 끓였더라구요.

 

좋았던 점은 내부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깔끔한 성격이신지 구석구석 깨끗하고, 리필 반찬 코너도 깨끗하고 후식 차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어 좋았어요. 광주시청에 들릴일 있으시면 한번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제 돈 내고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