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 장례비용 반려견화장비용은?

 

강아지장례비용

반려견화장비용은 어떻게 될까요?

 

강아지와 반려견의 이별을 결정하는 순간이 다가옵니다.

 

갑작스러운 이별에 준비도 하지 못한 상태에서 어떤곳에 가야할지 그곳에서 이별에 대한 장례식장 비용은 얼마나 될지 걱정이 앞서게 됩니다.

미리 준비가 되었다면 조금 덜 당황스럽겠지만 대부분의 반려가족은 갑작스럽게 이별을 맞이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희 러브펫은 강아지 반려견 반려동물의 장례와 화장을 진행하는 전문 반려동물화장터입니다.

12년간 한곳을 지키고 있으며 국가 인증을 받은 합법업체입니다.

 

러브펫은 많은 반려동물이 이별을 할때 정당한 대우를 받고 합리적이며 합법적인 방법으로 이별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반려가족의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투명한 장례비용을 제시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추가요금과 강매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믿을 수 있는 저희 러브펫에 오셔서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마지막을 장식하세요.

 

 

강아지 장례비용 반려견 화장비용은 어떻게 될까요?

 

러브펫 장례 화장 비용

반려동물 화장료 2Kg 이하 150,000원 반려동물 화장료 5Kg 이하 200,000원

러브펫 장례 화장 선택 사항 비용

염습 50,000원 수의 70,000원 관 100,000원

산골 20,000원 수목장 유골함 50,000원 기능성 유골함 150,000원

러브펫 장례 화장후 안치 방법 및 비용

메모리얼 스톤 200,000원 쥬얼리 : 별도 문의 부장품 처리 10,000원

러브펫 납골당 봉안당 안치

고급실 300,000원 일반실 100,000원

 

러브펫 반려견 장례식장은 150,000원 정도의 부담스럽지 않은 저렴하고 정직한 가격으로 반려동물의 장례가 가능합니다.

러브펫의 기본 장례비용안에는 영정사진 무료, 추모실 사용료 무료, 기본유골함 무료 제공 등 이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아지 반려견 화장후 유골 처리방법은?

 

유골을 기능성 유골함에 담아 땅에 묻어요.

 

반려동물을 화장한 유골을 분골하여 유골함에 담아 드립니다. 화장후 유골함에 담긴 유골은 땅에 묻는 것이 가능합니다.

반려동물 화장후 발생된 유골은 폐기물이 아니기 때문에 땅에 묻으셔도 가능합니다.

단, 땅에 묻을 때는 반드시 자연분해가 가능한 유골함을 구입하여 함께 묻는 것이 좋습니다.

 

유골을 납골당에 안치해요.

 

반려동물의 유골을 장례식장의 납골당에 안치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납골당에 안치하여 종종 찾아가거나 가족납골당에 안치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장례식장의 위치가 너무 멀면 납골당에 자주 찾아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살고 있는 지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장례식장을 이용하기를 추천합니다.

화장한 유골을 스톤으로 만들어요.

 

반려동물 메모리얼 스톤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질 되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목걸이 악세사리 등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몸에 지닐 수도 있습니다.

반려동물과의 이별을 쉽게 받아 들이지 못할때 가장 좋은 방법으로 러브펫 메모리얼스톤 제작을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메모리얼 스톤을 보며 만지며 같은 공간에 함께 머무르며 반려동물과의 이별을 천천히 받아들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지막 기억이 될 소중한 순간을 러브펫이 동행하겠습니다.

365일 연중무휴 장례서비스 진행

24시간 전화상담 가능 : 직통 031-796-4341

www.러브펫.net


LOVEPET

아름다운 이별을 만드는 곳

러브펫이 함께 합니다.


http://www.러브펫.net

 

러브펫

다음 접속시 창 안열리게 함 닫기

www.xn--vl2b25ip8u.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