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곡지구 맛집] 서가앤쿡

서가앤쿡은 체인점이라 번화가에는 다 입점되어있는것 같아요.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 여성분들은 특히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연말 모임이 있어서 음식을 좀 많이 주문했어요.^^

좋아하는 파히타 한상
한상 세트메뉴는 2-3인정도가 먹기 좋은것 같아요.

가격도 35,800원이라 가성비 굿

한상메뉴는 메인메뉴 시키고, 추가 선택 필라프, 리조또, 스파게티를 선택 가능

고체연료가 꺼질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선택 스파게티는 베이컨크림스파게티로 주문했어요. 아이들이 있어서 베이컨크림으로~


해산물토마토리조또 추가 주문
약간 매콤해서 맛있어요.

크림스파게티의 느끼함을 확 잡아줘요.ㅋ

서가앤쿡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소스가 준다는 거예요.

입만에 맞게 소스는 선택해서 취향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이건 목살한상♡♡
32,800원

목살 스테이크목살 필라프로 선택했어요.
함께 주는 마늘빵도 굿.

양이 많아 다들 마늘빵에는 신경도 안써서 제가 다 먹었어요.ㅋㅋ

자이언트 폭립 FULL사이즈
69,000원

인원이 많아 full사이즈로 시켰어요.
진짜 커요. 진짜.ㅋㅋ

립 한조각씩 나눠서 먹는데 마치 제가 돈스파이크가 된 기분이였어요.

일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주문하는 립으로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테이블에 나오는 순간 다들 환호성을 질렀어요.ㅋ

초딩들을 위한 고르곤졸라 피자.
9,800원

아이들이 좋아해서 어른들은 입도 못댔어요.
역쉬,  피자는 아이들의 사랑이죠.

새우필라프

단품이라 양이 많아요.
19,800원

저건 숟가락이 아니랍니다.ㅋㅋ

볼케이노 한상
34,800원

새로나온 메뉴인데
매콤한데 맛있어요.
매운것 못드시는분들은 패스하세요.

매운입 달래기 위해 선택메뉴는 크림스피게티.

볼케이노 한상에 있는 함박 스테이크 먹고
남은 양념에 새우필라프 섞어 먹었어요.

지바코양념치킨맛~^^

아이들 에이드는 패션후르츠, 청포도로 주문

어른들은 콜~라~

배가 너무 불러 숨을 못 쉬겠어요.
그 많은 음식이 배속으로 들어가긴 하네요.ㅋㅋ

간만에 만난 친구들 수다와
맛있는 음식으로 행복했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마곡 서가앤쿡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55 마커스빌딩 2층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

마곡지구 처음갔는데 너무 좋네요~
맛집이 많아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