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맛집]감자탕 뼈다귀해장국 맛있는 곳

신사골옛날감자탕에서
뜨끈한 감자탕, 해장국 먹었어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어제는 미세먼지로 고생했는데, 오늘은 차가운 공기 덕분인지 미세먼지 주의보는 해제되었네요.

덕분에 오늘 날씨는 쌀쌀합니다.

날씨는 쌀쌀하지만 겨울에는 추운게 제맛이죠.😘

오늘은 가성비 좋은 뜨끈한 국물 뼈다귀감자탕🍲 입니다.

친구랑 둘이 가서 해장국 시키려고 했는데 감자탕 값이 너무 저렴해서 탕으로 주문했어요.

뼈다귀해장국에는 뼈다귀와 우거지가 들어 있는 뚝배기 1인 한그릇이고, 감자탕은 뼈다귀, 우거지, 감자, 야채, 버섯 등이 들어있는 냄비전골🥘입니다.

감자탕 소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뼈다귀가 생각보다 많아요.^^

기본반찬들.
고추랑 양파짱아찌가 참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구요♡
추가 반찬은 무한 리필~^^

가격이 저렴해서 깜짝 놀랬어요.
12시 안되서 갔는데 사람이 많진 않았는데 점심피크시간쯤 되니 손님이 밀려오네요.

특히, 남자손님들이 많아요.

콩나물, 당면도 듬뿍 들어 있어요.
당면 좋아하는데.ㅋㅋ

요만한 뼈다귀가 7-8개쯤 들어 있는것 같아요.
20,000원이면 엄청 저렴하죠?

밥을 볶아 먹으려고 공기밥을 안 시키고 탕만 먼저 먹었어요. 그런데 너무 배가 불러서 밥을 못 먹었어요.ㅠㅠ

볶음밥까지 먹어야 완벽한 마무리인데.ㅋㅠ

아쉽아쉽..

괜찮아요. 조만간 또 갈꺼니깐요.ㅋ

참, 위치는 광주 경안시장 근처예요.
주차를 못해 시장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제 돈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