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쿠폰,스타벅스 생일무료음료쿠폰 별적립 하기

 

스타벅스 꿀팁, 스타벅스 생일 쿠폰 받는 법, 스타벅스 어플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기프트콘별적립, 스타벅스 기프트콘 별 적립 방법, 스타벅스 생일 무료 음료 쿠폰 별 적립 방법

 

제 생일이 다가오네요.ㅋㅋㅋ

스타벅스에서는 생일자들에게 생일무료음료쿠폰을 선물해준답니다. 이 생일무료음료쿠폰은 원하는 어떤 음료이든지 상관이 없어요. 이럴때 제일 비싼것 주문해 먹어보자구요. 단, 스타벅스 파트너가 제조한 음료만 가능해요. 병음료, 생수, 특화음료만 아니면 비싼것 모두 모두 가능. 사이즈는 Tall 사이즈로만 가능해요.


스타벅스 생일무료음료쿠폰 받는법

스타벅스 어플에 회원가입할때 등록한 생일을 기준으로 14일 이전에 발행됩니다. 회원가입한 회원 누구나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가입하세요.

이럴때 계산대에서 잠깐 고민했던 순간을 모두 잊고 맘껏 원하는 음료로 주문해보세요.^^

 

슈렉프라푸치노에 자바칩 넣어도 좋고, 망고패션후르츠블렌디드도 좋고, 홀리데이뱅쇼도 좋아요.^^

저는 커피를 좋아해서 홀리데이카라멜돌체프라푸치노로 주문했어요.

 

무료음료쿠폰은 별적립이 되지 않는것 아시죠? 하지만, 우리는 꼭 별을 적립받아야죠...

스타벅스는 최소 800원 이상만 결제하면 별적립이 가능하답니다. 샷추가를 하거나 사이즈업을 2단계 하시면 별적립이 가능합니다. 

생일축하쿠폰은 Tall사이즈가 주문 가능해서 2단계 사이즈업헤서 Venti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별적립은 800원이상

결제시 별적립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공릉DT점을 이용해 주문했습니다.

사진과는 많이 다른 모습입니다. 하지만 맛은 최고니깐 괜찮아요.^^

11시쯤 왔는데 대기줄도 없고 한산하니 좋네요. 오늘은 주차공간에 자리도 몇자리 비어 있네요. 갈때마다 자리도 만석이고 주차장도 복잡했는데, 오늘은 날씨도 춥고 시간대가 애매해서 그런지 한산해서 좋네요.

주문후 픽업해서 바로 출발~

스타벅스 어플 My DT Pass 설정메뉴에서 차량번호를 등록하면 자동인식되어 스타벅스어플 바코드를 보여주지 않아도 바로 주문하고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해요. 차량등록도 여러대 가능한 것 같아요. 저도 제차랑 남편차 2대를 신청해놨어요.

주문과 동시에 별적립이 되었습니다. 대신 크리스마스 e-프리퀸스는 적립이 안되요. e-프리퀸스는 무료쿠폰 사용시 적립이 안된다고 기재되어 있네요.

갑자기 스타벅스에 오는 바람에 텀블러를 못 가지고 왔어요.

스타벅스는 텀블러 사용시 스타벅스 결제 금액의

300원 할인이나 에코별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아까운 에코별 ㅠㅠ

그래도 생일무료음료쿠폰으로 좋아하는 스타벅스커피도 마시고 넘 좋네요.

 

불금입니다. 오늘부터 신나는 주말 되세요~

제 돈주고 사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