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원역맛집]더식당에서 가성비 좋게 모임하기

수원역맛집, 수원맛집추천, 수원가성비맛집, 더식당수원점, 수원역더식당, 연말모임장소, 수원연말모임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저도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저희 가족은 인원이 많다 보니 연말모임이나 크리스마스모임 장소 예약을 하기 어렵더라구요. 특별한 날에는 가격도 더 비싸지고ㅠㅠ

집에서 모일때가 더 많은데 오늘은 큰맘 먹고 식당을 예약했어요. 장소도 넓고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예약을 했는데, 저만 알기에는 넘 좋은 곳이라 소개해 드려요.

오늘 다녀온 곳은 "더식당'이라는 퓨전음식점이예요.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 만족할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넘 훌륭하고 거기에 맛도 훌륭한 곳이랍니다.

요즘 체인점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집에서 가까운곳 검색해서 다녀오세요.


자! 이제 더식당에 대해 자세히 볼까요?

수원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가 걱정되었어요. 알아보니 스타유료주차장에 주차하면 1시간 주차요금을 지원해 주시네요. 꼭 스타유료주차장에 주차하시고 혜택받으세요.

스타유료주차장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3번길 10

계단을 따란 올라가시면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내부가 엄청 넓어요. 일하시는 분도 손님도 엄청 많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보통 장사가 잘 되는 곳은 바빠서 불친절한 곳이 많잖아요. 또, 음식이 엄청 빨리 나와요. 음식 주문후 오래 기다려야 하나 걱정했는데 바로 바로 나와서 넘 좋았어요. 

세트구성으로 시키는 방식이라 그런지 기본 음식들은 주문 즉시 나오고 선택 음식들도 바로 바로 나왔어요.

한장에 사진을 다 찍진 못했는데, 보통 이런구성이예요.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4인세트 3개를 주문했어요.

랍스터 + 벌교꼬막무침, 불맛쭈꾸미, 장작불고기는 선택메뉴이고 +고르곤졸라화덕피자+열무냉국수, 얼큰버섯칼국수+참기름밥

메뉴의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요. 구성 보고 주문하시면 돼요. 양도 푸짐해서 여성4분은 3인세트 정도가 좋아요^^

랍스터 버터구이

먹기 좋게 잘라 나와 먹기 편해요.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가성비 최고인듯 해요. 알도 꽉차 있어서 오도독 씹는 맛이 더 최고인듯 해요.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이라니... 강추 강추!!

직화쭈꾸미

같이 나온 참기름밥에 비벼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불맛도 많이 나고 매콤달콤한 맛이예요. 접시에 나온 무채, 상추랑 같이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샐러드 파스타

겉보기에는 그냥 샐러드 같죠? 먹는 순간 감탄해요. 안에 파스타가 들어 있어 있서 샐러드와 함께 먹어요. 여성분들이 엄청 좋아하는 메뉴예요. 메뉴판을 보실때 선택메뉴에 따라 값이 달라져요. 샐러드는 꼭 있는 구성으로 주문하세요.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바로 구워 나온 화덕피자는 치즈가 쭉 늘어나 엄청 맛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예요. 아이들이 2판을 먹었어요.ㅎㅎ

장작불고기

매콤달콤한 돼지불고기예요. 달달하니 넘 맵지 않고 맛있네요.

참기름밥

참기름밥에 넣어서 비벼먹는 무채와 상추예요. 무채 상추를 넣고 원하시는 불고기, 쭈꾸미, 꼬막 등을 넣고 비벼 먹으면 꿀맛이예요.

얼큰버섯칼국수

황태로 국물낸 얼큰버섯칼국수예요. 땀 한바가지 흘리면서 먹었습니다.

벌교꼬막무침

매콤달콤한 벌교꼬막무침이예요. 참기름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열무냉국수

국물이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제 입맛에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싹 먹었어요.

 

더식당 메뉴판이예요. 

 

 

연말 연초에는 모임도 많고 약속도 많죠. 그런데 맛과 가격을 한번에 찾을 수 있는 곳을 찾기 쉽지 않죠. 저는 어제 맛과 가격과 장소 선택 모두 성공했어요. 맛있는 더식당에서 즐거운 모임되세요.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6469877

 

더식당수원점 : 네이버

리뷰 684 · 주꾸미 장작 직화구이가 맛있는 더식당

store.naver.com

 

031-244-9024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13-1

지번 : 매산로1가 33-5지도보기

매일 11:00 - 23:00연중무휴

8,900원

꼬막비빔밥+즉석칼국수

8,900원

불맛쭈꾸미+즉석칼국수

29,800원

2인 피자세트

47,800원

2인 랍스타B코스

8,500원

벌교꼬막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랍스터&피자&쭈꾸미&꼬막비빔밥, 버섯칼국수, 파스타까지~ 가성비맛집,수원데이트장소&모임장소로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