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소멸전 마일리지 상품 신청 방법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대한항공 마일리지 상품, 대한항공 마일리지 소멸, 대한항공 마일리지 상품 신청,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처,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 방법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에 대해 써볼까 해요. 몇일 전에 핸드폰으로 문자가 왔어요. 2020년 1월 1일 0시 기준으로 일부 마일리지가 소멸된다는 내용이였어요.

가족마일리지로 묶어놨는데 아이들까지 합치니 꽤 많은 마일리지가 소멸되는 것이예요. 예전에는 마일리지로 제주도도 여행가고 동남아 비행기편도 예약했는데, 지금은 저가항공이 워낙 많아 마일리지로 비행기를 예약한 일이 없었던것 같아서 신경도 쓰지 않고 있었는데, 막상 이렇게 소멸된다는 문자가 오니 쫌 서운하네요.

대항항공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스카이패스 카테로그에 로고상품을 클릭!!

당분간은 여행 계획이 없어 마일리지가 소멸될것 같아요.

마일리지 소멸전 사용방법을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보니 로고상품을 신청할 수 있네요.

 

예전같으면 비싼 마일리지로 상품을 구입하진 않았겠지만, 날짜도 촉박하고 사라지는 마일리지를 털어내기 위해서 로고상품을 신청했어요.

 

파우치, 여권지갑, 키링, 테디베어인형, 다이어리, 보온물병 등 여러가지 상품이 있네요.

전 실용적인 물건을 좋아하니깐 두고 두고 쓸 수 있는 물병 2개와 2020년 다이어리 2개를 주문했어요.

배송비까지 무료라 좋네요.

주문한 4개의 상품이 개별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콕시클 물병, 써모스 물병, 2020년 다이어리가 도착했어요.

주문후 2일만에 도착했어요.

때마침 보온병도 필요했고, 내년도 다이어리도 필요했거든요.

다이어리를 주문할때 속지를 볼 수 없어서 걱정했었어요.

다이어리 속지도 깔끔하니 괜찮네요. 다이어리는 1개에 1,500마일리지에 구입했어요.

금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패스해도 될것 같아요. 미션음료를 마셔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를 완성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고민은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

https://www.koreanair.com/korea/ko.html

 

대한항공

 

www.koreanair.com

2020년 1월 1일에 사라지는 대한항공 일부 마일리지

야무지게 챙겨야겠어요.

제 마일리지로 구입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