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클럽 아티제 생일쿠폰 받아 무료로 커피 마시기

클럽아티제 생일 쿠폰, 아티제무료쿠폰, 아티제생일쿠폰,  아티제 회원가입, 아티제 바니, 아티제 보니, 아티제 아티지엔, 아티제 생일쿠폰 받는법, 아티제 쿠폰

아티제 앱을 깔고 바니 등급이 되면 생일 쿠폰이 발행됩니다. 생일쿠폰은 지정한 생일 7일전에 발행됩니다.

생일쯤 되면 곳곳에서 생일무료쿠폰을 쓰는 재미가 꽤 쏠쏠하네요. ^^

아티제 생일 쿠폰 받는법

어플 깔고 가입하고 바니로 등업되면

등록한 날짜 일주일전에 생일 쿠폰 발행되요.

 

생일쿠폰이 발행되어 무료로 커피 마셨어요. 사용하자 마자 사용내역으로 쿠폰이 이동되었네요.^^

 

발로나 음료 브레드가 출시되었나봐요. 발로나 구입시 추가 품목 증정 쿠폰도 발행되어 있네요. 1월 31일까지이니깐 챙겨서 꼭 사용해야 겠어요.

클럽 아티제 회원에 대해 잠깐 알아볼까요? 아티제는 바니, 보니, 아티지엔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바니 혜택

생일 쿠폰이 연 1회 무료 발행되어요.

구매시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되요.

최근 12개월 누적 적립 포인트가 2,000포인트 이상시 보니로 승급되요.

아티제 회원 공통 혜택은

충전 금액으로 결제시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해요.

충전 금액이나 포인트로 결제시 아티제MD 상품 20프로 할인 받아요.

 

보니 혜택

생일 쿠폰이 연 1회 무료 발행되어요.

시즌음료 1+1쿠폰이 수시로 발행되어요.

구매시 결제금보액의 3%가 적립되요.

최근 12개월 누적 적립 포인트가 40,000포인트 이상시 아티지엔으로 승급되요.

 

아티지엔 혜택

생일 홀케이크 쿠폰이 발행되어요.

커피 1+1쿠폰이 연 4회 발행되어요.

시즌음료 1+1쿠폰이 수시로 발행되어요.

아티지엔 승급 축하 쿠폰으로 아티지엔 테디베어 키링과 아티지엔 카드가 발행되어요.

구매시 결제금액의 5%가 적립되어요.

최근 12개월 누적 적립 포인트가 50,000포인트 이상시 등급이 유지되어요.

일원점과 일원로비점은 정말 사람이 많아요. 워낙 병원에 오시는 분들이 많으니 빵과 커피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줄을 서요.

항상 줄서서 고르고 줄서서 계산하는 곳이랍니다.

밥도 먹었겠다~ 없는 자리 겨우 잡아 앉고 커피 주문했어요.

보통 저는 뜨거운 라떼와 아이스 라떼만 먹습니다. 우유를 워낙 좋아하니깐 커피를 먹어도 부드러운 우유가 들어간 라떼가 좋더라구요. 생일쿠폰은 원하는 메뉴를 시킬 수 있는데.....

저는 쬐끔 고민해서 라떼보다 쬐금 더 비싼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생과일 음료와 병음료를 제외하면 다른 메뉴는 다 주문할 수 있는데.....ㅋㅋㅋ 비싼 프라페나 스무디를 주문할 걸 그랬나봐요.^^;;

 

진동벨 받고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찍었어요. 워낙 줄을 서 계시는 분들이 많아 사진찍는데 눈치가 보이네요. 아티제는 케이크랑 빵도 맛있는 걸로 유명하죠? 오늘은 밥 먹었으니 빵은 패스요~

바닐라 라떼~

저의 등급은 보니^^

수시로 나오는 시즌 1+1쿠폰과 생일무료쿠폰에 만족해요.

따뜻한 커피 한잔의 행복~ 커피 한잔에 행복했습니다.군,